7년간 자취하면서 느낀 점은
글쓴이
- 2020.07.11. 00:25
- 1420
혼자사는 게 최고라는 거
단 하루도 혼자사는 거 후회한 적이 없음
자취하세요 다들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요새는 편의점에 도시락, 컵밥 같은 것도 많아서 먹는 것도 걱정없죠
0
0
끔찍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가족이 그리워요ㅠㅠ
0
0
나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년 자취하다 하다가 얼떨결에 직장이 본가 근처라 집으로 돌아왔는데 매일같이 엄마랑 싸운다...ㅠㅠ
자취 그립네.. 독립할 돈은 없고..
자취 그립네.. 독립할 돈은 없고..
0
0
야릇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산딸기
왜싸우는지 여쭤봐도 돼요?
0
0
우아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각시붓꽃
진로문제 (석사 유학 반대) 사생활 문제 (여자친구도 없는데 밤에 뭐하고 돌아다니냐 등)
0
0
야릇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산딸기
원래 나이먹고 부모랑 같이 사는거 아님
0
0
코피나는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떡갈나무
그래서 독립을 위해 노오력 중
0
0
야릇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