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1학기 학점 4.0 괜찮은거지요???
글쓴이
- 2020.07.11. 22:10
- 129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회대입니다.
전공학점 4.0이고
전체학점도 4.0이에요.
무난한거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회대면 약한데요...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수고하셨어요
0
0
황홀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천수국
신입생이라 학점 지표를 잘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고.. 1학년때부터 학점 관리하는건 쓸모없음
0
12
억울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생하셨어요
더더욱 열공해서 로스쿨, 회계사, 세무사, 대기업, 공기업 등 가셔서
부산대 아웃풋 더욱 빛내주세요!
더더욱 열공해서 로스쿨, 회계사, 세무사, 대기업, 공기업 등 가셔서
부산대 아웃풋 더욱 빛내주세요!
2
0
힘쎈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꼬리조팝나무
감사합니다♡♡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셨어요. 근데 학년 올라갈수록 학점 따려면 공부를 더 열심히해야돼요. 1학년 때가 학점 따기 쉬운 때이니, 2학기 때 더 열심히하셔서 더 끌어올려놓는게 좋음.
그리고 2학년부터는 1학년 때랑 똑같이하면 학점 떨어져요. 좀 더 열심히해야 유지된다는거 염두에 두고 더하셔야함.
그리고 2학년부터는 1학년 때랑 똑같이하면 학점 떨어져요. 좀 더 열심히해야 유지된다는거 염두에 두고 더하셔야함.
0
0
천재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보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22 저거 진짜 동감 군대 갔다오거나 2학년 때부터 정신 차려서 대외활동 안 하고 공부만 하는 애들 있어서 그렇고 또 이번 학기는 준상대라 에이플 받기 평소보다 좀 수월했다는 것도 고려해야...
0
0
큰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지금 성적 안뜨지 않나요??
0
0
교활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잘하셨어요 저도 1학년때 학점 잘 받아서 원하는 과로 전과했어요. 뭘 하던 남들 안할때 열심히 해놓으면 나중에 정말 좋은 자산이 되더군요. 2학년부터는 학점받기가 빡세질테니까 더 각오하고 하셔야 합니다 ㅎㅎ 고생하셨네요
0
0
끌려다니는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