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려고
글쓴이
- 2020.07.12. 18:46
- 309
하루 1끼 먹고 주말에만 치팅 데이로 2끼 먹는데
삶의 의욕이 없고 진짜 우울하네요
잠도 많이 자게 되고
권한이 없습니다.
두 끼 먹고 운동 하면 한 끼 먹은 셈 아님? 운동이 좋다고도 하고 나는 귀찮아서 안하지만 ㅋㅋ
0
0
답답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고 운동하면 되는뎅
코로나때매 밖에 안나가면서 5키로 찌고
저도 운동 시작한지 2주됐는데
코로나 기간동안 먹은것 보다 더 많이 먹는데도 살 빠지네요
코로나때매 밖에 안나가면서 5키로 찌고
저도 운동 시작한지 2주됐는데
코로나 기간동안 먹은것 보다 더 많이 먹는데도 살 빠지네요
0
0
착잡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식 양을 줄이지 말고 음식 종류를 바꿔 보세요 그렇게 해가지고 얼마나 하겠음
0
0
발랄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보다는 종류가 중요한건디
0
0
근엄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을 하면 되요. 코로나 기간동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홈트 4개월짼데 6키로 빠졌어요. 먹을 거 다 먹고요. 본인 기초대사량 알고 식이조절 조금만 하면 일상생활 하면서 충분히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화이팅!!
0
0
일등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끼에 혹시 몰아서 드시나요? 몰아서 먹는거보다 차라리
아침 고구마 샐러드+드레싱 계란
점심 일반식
저녁 밥 반공기에 반찬조금
이런식으로 해보세용
운동하다가 알게됬는데 오히려 한끼만 먹으면 몸이 “이 영양분밖에 안들어오니깐 에너지를 많이 비축할 수 있는 ‘지방’으로 만들어야지” 가 된다고 들었어용
아침 고구마 샐러드+드레싱 계란
점심 일반식
저녁 밥 반공기에 반찬조금
이런식으로 해보세용
운동하다가 알게됬는데 오히려 한끼만 먹으면 몸이 “이 영양분밖에 안들어오니깐 에너지를 많이 비축할 수 있는 ‘지방’으로 만들어야지” 가 된다고 들었어용
0
0
날렵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