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신앙이 두렵고 안타까운거
글쓴이
- 2020.07.12. 22:44
- 93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리분별 못하고 가치관 형성 이전에
주입식으로...
쓰읍...
권한이 없습니다.
글쎄...내 생각인데 정치성향은 약간 타고나는 것도 있는듯...성격에 따라 달라진다고 해야하나...그리고 크는 환경도 전부 제어할 수도 없는거고...중립적인 환경이면 더 좋겠지만 크면은 각자 자기 정치성향 찾아간다고 생각. 경험상
0
0
건방진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삼지구엽초
안그래도 좌파랑 우파가 생물학적으로 차이가 난다고 들었었음
0
0
안일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지느러미엉겅퀴
... 알통?
0
0
친숙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지느러미엉겅퀴
어떻게 차이남?
0
0
배고픈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둥근잎유홍초
DRD4 유전자의 7R 형질이 진보적인 성향과 상호작용한데
0
0
안일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모태신앙 탈출 했는데 ㅋ
0
1
황홀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러다가 애가 현실을 깨우치면 부모 싫어하게 됨
나도 전교조간부 엄마 아빠 밑에서 무슨 대단한 가치관 주입당하다가
막상 내가 어른이 되어서 근현대사와 우리나라 현대사 등등 공부하고 직장생활 사회생활 여러가지 경험하고나니까
내가 어릴땐 뭔가 왜곡된 생각을 갖고 잇었다는거 알겠더라
아버지는 그냥 합리적인 중도 이런거라 문재인 정권에 비판적인데 엄마는 그저 문재인 좋아하고 (그래도 조국은 미1친놈이라고 싫어함)
엄마한테 문재인 잘한거 하나라도 말해봐라, 아니 그래서 탈원전 해서 뭘 어떻게 할건데? 이런거 물어보면 대답못하고 그냥 나보고 니는 일베같은 소리 한다고 뭐라함 ㅋㅋㅋ
아버지는 나이들고 선생그만두고 자기사업하면서 보수에 가까운 중도파 됐고 학교선생들 븅1신들 많다고 일부러 멀리함.
나도 전교조간부 엄마 아빠 밑에서 무슨 대단한 가치관 주입당하다가
막상 내가 어른이 되어서 근현대사와 우리나라 현대사 등등 공부하고 직장생활 사회생활 여러가지 경험하고나니까
내가 어릴땐 뭔가 왜곡된 생각을 갖고 잇었다는거 알겠더라
아버지는 그냥 합리적인 중도 이런거라 문재인 정권에 비판적인데 엄마는 그저 문재인 좋아하고 (그래도 조국은 미1친놈이라고 싫어함)
엄마한테 문재인 잘한거 하나라도 말해봐라, 아니 그래서 탈원전 해서 뭘 어떻게 할건데? 이런거 물어보면 대답못하고 그냥 나보고 니는 일베같은 소리 한다고 뭐라함 ㅋㅋㅋ
아버지는 나이들고 선생그만두고 자기사업하면서 보수에 가까운 중도파 됐고 학교선생들 븅1신들 많다고 일부러 멀리함.
0
0
서운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제비동자꽃
전교조 진짜 사상주입하는 븅1신들 너무 많아요 ㅠㅠ 광우병때 생각하면 진짜 어휴
0
0
바보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