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르몃 아픈 여드름은 염증주사 맞아야하나요?
글쓴이
- 2020.07.13. 02:16
- 505
노란색 고름 같은것도 안 보이고 그냥 빨갛게 부어서 누르면 아픈 여드름 같은건 염증 주사 맞아야하나요? 박테로신 며칠째 바르고 있는데 똑같아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란색 고름 같은것도 안 보이고 그냥 빨갛게 부어서 누르면 아픈 여드름 같은건 염증 주사 맞아야하나요? 박테로신 며칠째 바르고 있는데 똑같아서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