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종목 추천해주실 것 있나요?
글쓴이
- 2020.07.13. 11:35
- 417
주식고수 학우님들 있으신가요?
어머니께서 데이터솔루션을 몇 주 사셨는데 지금 손해를 많이 보셔서 속상해하시는데
금액이 크지 않은 종목 중에 3일내로 매수하기를 추천주시는 종목 있으면 꼭 추천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최근에 상치고 계속 오르는데 손해를 보셨다구요...??
0
0
다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니틱스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립니다~
0
0
고상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타칠려고 하면서 공부해볼 생각은 없고... 많이 하세요. 이런 사람이 많아야 내가 따지
2
0
억울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ㅋㅋㅋㅋㅋㅋㅋ한다고 덜컥 사게요?
0
0
유별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주식 고수는 아니지만 코스피만 가지고 월 3~4%쯤 수익은 내본듯...근데 생각해보면 제가 주식을 잘 알아서 그런게 아니라 어지간한 막장이 아닌 이상 떨어지면 오르는 코스피 특성+소액이라 주가에 크게 연연하지 않음 이런 원인이 컸다고 봐요. 부모님이 하시는거면 적은 돈으로 할 거 같진 않은데 안 흔들리기 어려울듯...그리고 주식 잘하는 사람이 여기 상주할 리도 없고...개인적으로는 심적인 요인이 크게 작용한다고 봐요..떨어질 때 불안한거 참는거나 오를때 욕심 덜 부리는거...
0
0
늠름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0pen.kakao.com/o/gjACtjD
부산대 고수님들 톡방
부산대 고수님들 톡방
0
0
부자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