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행위
글쓴이
- 2020.07.13. 12:41
- 6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 시험에 저희 과에서 여러 명이 단체로 부정행위를 해서
그 사실을 교수님께 알렸는데 교수님께서 학생들에게 F 주기는 미안하다?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면서 처벌을 안 하십니다
제가 다른 곳에 신고하고자 하는데 어디에 신고하는 것이 제일 적합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에타
0
0
싸늘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학교라 욕하기 싫엇는데 똥푸산대 소리들을만 하다 정말
0
0
고상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나시는데 전부?
0
0
청아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큰방가지똥
진짜 심각하면 사람들이 알아서 그런건 여기가 좋다 저기가 좋다 알려주기도 할거에요
0
0
청아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