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풀
글쓴이
- 2020.07.14. 08:52
- 173
김해에서 부산까지 경전철, 지하철로 통학중인데 혹시 비슷한 상황이신 분 중에 카풀 활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혹시 김해-부산대 카풀 가능하신 분 계신지...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해에서 부산까지 경전철, 지하철로 통학중인데 혹시 비슷한 상황이신 분 중에 카풀 활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혹시 김해-부산대 카풀 가능하신 분 계신지...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