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쓰시는분
글쓴이
- 2020.07.14. 11:13
- 295
커알못인데 커피는 좋아합니다
커피머신써보고싶은데 초보자는 어떤게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2
0
더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스너 디 바리스타요
0
0
까다로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이면 일리커피도 괜찮아요! 가격대 저렴해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도전하기 괜츈!! 그리고 일단 이뻐요 ㅋㅋㅎㅎ
0
0
멋쟁이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직구해서 쓰는데 가성비 좋아요 . 캡슐도 호환가능해서 여러가지로 먹을 수 있어요
0
0
흔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들은 거의 캡슐 커피 위준데 캡슐 값 아까우면 드롱기 기종 중에 가격 싼 거 사셔서 내려 먹어도 좋습니다. 캡슐보다 커피 원두 인터넷으로 사서 내려 먹는게 훨씬 싸요
0
0
귀여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