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신청
글쓴이
- 2020.07.14. 22:14
- 249
1학기 합격했는데 전면 비대면 때문에 입사 포기하고 환불받으신 분들 2학기에 재지원하시나요? 일단 지원하는 게 낫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기 합격했는데 전면 비대면 때문에 입사 포기하고 환불받으신 분들 2학기에 재지원하시나요? 일단 지원하는 게 낫겠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