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자살한 사람 있나요?
글쓴이
- 2020.07.15. 00:22
- 18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진짜 앞이 안보이네 ㅠㅠ
주위에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고등학교 젤 친한친구... 한 1년 새벽에 비오면 울적했네요
0
0
멍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수는 있었죠
0
0
적나라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살하지마세요
0
0
늠름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꽤 있어요.
0
0
과감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고나면 과거 불행도 잊혀지고 좋은 날도 꽤 옵니다ㅎㅎ 죽지 마세요
1
0
살벌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이기적인 사람들
2
2
즐거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살한 사람은 없고 본인이 시도 두 번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그때 안 죽은게 다행인듯...
0
0
못생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학교 친구 자살했어요. 3달정도 됐어요 ,, 그렇게 친하진 않았는데 중학교 동창이랑 술마시다가 알았어요.
0
0
친숙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보면 열심히 어찌 어찌 꾸역 꾸역 살고 있다능
0
0
머리좋은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중딩때 같이 놀던 무리중 한놈 자살했더군요
20살때 자살했어요
중딩때 이후로는 거리 멀어져서 그렇게까지 큰 충격은 아니었는데
어쨋든 충격이었죠...
20살때 자살했어요
중딩때 이후로는 거리 멀어져서 그렇게까지 큰 충격은 아니었는데
어쨋든 충격이었죠...
0
0
멋쟁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