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정지 푸는 법 아시나요..
- 2020.07.15. 02:12
- 60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정말 너무 억울하게 정지가 되었는데 푸는 법이 없더라고요..
하..작년 2학기 성적이 나오는 날이었는데
그때 사람들이 성적 떴다 성적나왔다 이렇게 낚시성 글을 많이 올리셨었나 봐요..
근데 전 그 상황을 아예 몰랐고 성적 조회 창을 계속 새로고침 하면서 뜰때 가장 먼저 에타에 알려줘야지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새로고침하다가 진짜 성적이 떠서 기쁜 마음으로 제성적도 다 확인하기 전에 에타에 "성적 떴어요"
이렇게 딱 다섯자 올렸거든요..
근데 제 글이 낚시성 글인줄 아셨는지..
하..동시 다발적으로 신고가 한꺼번에 많이 들어와서 활동중지 1년을받았습니다...
정말 당시에는 상황 파악도 안되고 오류겠거니 했는데..지금까지 에타 이용을 못하고있습니다..
너무나 억울하네요..
그저 소소하게 중고거래 게시판과 고양이 게시판 정보게시판 등에서 구경하고 소소하게 물건 사고 파는 재미로 이용했는데..
이메일을 보내보아도 해당 게시물의 내용에 상관 없이 신고 건수가 많으면 불건전게시물로 간주되어 활동중지가 된다고 하네요..
정말 억울하네요..
그래도 게시판 구경이나 시간표 기능은 사용할 수 있어 다행이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이높아져야하는데 빡대ㄱㄹ들이많이들어와서그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학교에서는 1인 1웹메일을 준수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