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기계직 쉽무새
글쓴이
- 2020.07.15. 10:27
- 9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가 구라가 아니었네..ㄷㄷ
컷이 88이면 진짜 얼마나 고인물 싸움이냐 이거
기계 88.00 전기 86.65 신호 84.75 운영 74.70 통신 75.00 운전 62.00
권한이 없습니다.
결코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수준 정도였는데 애들 수준이 확실히 이전보다 고이고 고임
0
0
병걸린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영직 ㅈㄴ 낮네???
0
0
착실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부처손
문제가 다르잖아요
0
0
창백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긴했나보네 ㄷ
0
0
흔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2점차 탈인데
다른기업에 비해 쉬웠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다른기업에 비해 쉬웠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0
0
포근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