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비율 볼 수 있는 곳 있나요?
글쓴이
- 2020.07.15. 14:02
- 533
전에 어디선지 생각 안 나는데 A가 50%고 나머지가 50%고 뭐 그런 거 본 적 있는데 대체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 나서..
권한이 없습니다.
에타 성적관리 아님??
0
0
도도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구기자나무
좀 설명이 이상했네요.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하면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성적비율이랑 좀 다르게 비율을 조정한다고 돼있었던 것 같은데 어디서 봤었는지 까먹어서요.
아니면 그런 공지 없었고 그대로인가요? 사실 진짜 언뜻 생각나는 거라서 아예 다른 학교 얘기 들은 걸수도 있고 어떤 교수님만 그렇게 말씀하신 걸수도 있고..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하면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성적비율이랑 좀 다르게 비율을 조정한다고 돼있었던 것 같은데 어디서 봤었는지 까먹어서요.
아니면 그런 공지 없었고 그대로인가요? 사실 진짜 언뜻 생각나는 거라서 아예 다른 학교 얘기 들은 걸수도 있고 어떤 교수님만 그렇게 말씀하신 걸수도 있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학교 홈피에 공지가 있었어요 50%까지 a0준다고 준상대평가 (학부) 한다고요.. 뭐 그게 학교 방침이지 교수가 다 채워서 주는게 아니라서요...
0
0
돈많은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미국쑥부쟁이
아 감사합니다!
그러면 결국 50% A달라고 해도 어떤 교수님은 50%보다 훨씬 안 주실 수도 있고 그런 거죠?
그러면 결국 50% A달라고 해도 어떤 교수님은 50%보다 훨씬 안 주실 수도 있고 그런 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