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살 안쪘으면 하는 음식
글쓴이
- 2020.07.15. 21:40
- 521
라면
권한이 없습니다.
건면류, 컵누들 그런건 어때요?
0
0
해맑은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0
0
머리좋은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볶이.......
0
0
아픈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석곡
이거레알..다이어트 도루묵되기 딱 좋음
탄수화물의 결정체...그러나 끊을수가없다 따흐흑
탄수화물의 결정체...그러나 끊을수가없다 따흐흑
0
0
무거운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떡이요
0
0
행복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이 왜 빠지는거야~!!
0
0
화사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0
0
건방진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도 하루 세끼 라면만먹으면 살빠지지않나요??
0
0
겸연쩍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금새우난
단백질이 부족해서 근육이 빠지는거 아닐까요?
0
0
끌려다니는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팔손이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라면에 칼로리500이라 적혀있잖아요 그럼 면만먹는다 치면 하루 1500칼로리일텐데 기초대사량보다 부족하면 살이 빠지지 않나요??
정제탄수화물이라 다른건가요?? 잘몰라서요 ㅋㅋ
정제탄수화물이라 다른건가요?? 잘몰라서요 ㅋㅋ
0
0
겸연쩍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