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lg전자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7.15. 23:55
- 180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창원사람이고 엘지전자 근처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정말 궁금했던게 엘전 건물은 저녁 늦게까지도 불이 꺼지는 날이 없었던거 같아요. 새벽 12시 넘어도 켜져있더라구요. 빡세게 야근해서 인가요? 아니면 그냥 불키고 퇴근 하는건가요? 혹시 엘지전자 다니시는 분 있으면 명쾌한 답 듣고싶어요
참고로 사진은 저녁 11시 50분쯤에 찍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3교대 있지 않나요?
0
0
거대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익모초
아 그런가요? 저기 약간 연구동? 같은 건물인 줄 알았는데 저 빌딩서 일하시는 분도 3교대 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원 지인 동기 있는데 야근 엄청 잦습니다
0
0
기발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달리아
와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엄청 늦게까지 야근 하는 것 같은데 잠은 제대로 주무시는지, 담날 출근은 어떻게 하시는 건지.. 여러모로 정말 대단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지라는게 괜히 나온소리가 아니죠 같은 일하고 삼성보다 성과급 반에 반토막....
1
0
초조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발부서는 야근이 일상입니다...오지마세요
0
0
천재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스크팀은 맨날 야근함ㅎ 주52시간 없음
0
0
적절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센푸 나 한림 사나보네용 ㅋㅋㅋ
창원 엘지 보시다시피 빡셉니다
창원 엘지 보시다시피 빡셉니다
0
0
세련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해국
네 맞아요 ㅎㅎ현직자신거 같은데 화이팅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