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계과에는
글쓴이
- 2020.07.16. 09:55
- 774
남자 모델이 많죠? 주우재 . 하석진, 강동원 울 학교 출신 기계과 k, 가수겸 배우 임시완 걍 궁금
권한이 없습니다.
성비가 거의 40:1이더만
0
0
때리고싶은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많으니까....?
0
0
한가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나'
0
0
상냥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대부분 남자가 많은데 공대 중에서도 계과에 사람이 조온나 많으니까 확률상?
0
0
키큰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