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인데 4-2에 한과목 재수강할까염...
글쓴이
- 2020.07.17. 13:24
- 32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반 전공 각각 3.55/3.48인데 웃긴게 전공 한 과목 학점을 하나 더 올리면 3.5넘는데 할까염...아무래도 3.5넘냐 안넘냐는 조금 중요할거 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저라면 함
0
0
게으른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용?
0
0
화려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푸조나무
ㅋㅋㅋ 네넹 그래서 2개까지 할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학이면 추천염.
쓸데많아여
쓸데많아여
0
0
답답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꿩의바람꽃
공작법 남음 ㅠㅠ 암기 지식으로 해보려구요.사실 그거 똥망 이후 공뭔 셤 준비 플러스 기사 필기 준비(필기 합격)해서 오히려 수강 이후로 얻은게 더 많은 상황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작법 기사 공부하다보면 굉장히 비효율적으로 배운것 같아서 아깝다는 생각 많이 하게 되던데요ㅋ
0
0
유능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넘고안넘고 사기업가는데 중요함
0
0
조용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