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메일 보냈는데 답장이 없으셔요ㅠㅠ
글쓴이
- 2020.07.17. 14:20
- 394
교수님께 성적 문의 메일 보냈는데
한 분은 읽은 지 5분만에 회신이 왔는데
한 분은 읽은 지 한 시간이 넘었는데도 답장이 없으시네요ㅠㅠ
둘 다 내용도 똑같고
성적 정정해달라는 문의가 아니라 석차랑 점수 궁금하다고 보냈어요.
받은 성적에 만족한다고도 썼어요ㅠㅠ
바쁘셔서 그렇지요??
다시 보내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시간이면 시험지 검토를 바로 시작했더라도 걸릴 법한 시간이죠. 님이 쓰시는데 각 시험당 1시간 이상은 썼을거니까요.
0
0
어리석은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벼룩이자리
석차랑 점수는 이미 채점이 완료된 것 아니에요?
저는 세부내용을 문의하지 않고
딱 등수랑 점수만 질문했어요ㅠㅠ
저는 세부내용을 문의하지 않고
딱 등수랑 점수만 질문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수님이 글쓰신 분 의도에 꼭 맞춰 움직이시리란 법은 없죠. 아시듯이 개개인 스케쥴도 있고, 마인드 차이도 있을테니까요.
전자우편 없던 시대를 학창시절로 보내셨을텐데 몆 시간 정도는 답변할 때 충분히 걸릴 수 있는 시간 같아요.
전자우편 없던 시대를 학창시절로 보내셨을텐데 몆 시간 정도는 답변할 때 충분히 걸릴 수 있는 시간 같아요.
0
0
어리석은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