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면탈했다
글쓴이
- 2020.07.17. 16:28
- 1972
어쩌겠노 다시 공부해야지
하반기 다시가자
권한이 없습니다.
0
0
털많은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자 면탈햇을때 기분 안다...
0
0
무례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했다. 잘 추스리면 마음의 상처 1주일 정도면 회복 될거다, 마인드컨트롤 잘 하고 하반기에 가자.
0
0
아픈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탈 당하면 기분 개잡치는데ㅋㅋㅋㅋ 최종면접이셨나요?
0
0
즐거운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매화노루발
머가웃김
0
0
화려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매화나무
왜케 진지함? 누구 죽음? 면탈이면 나도 그랬는데 ㅋㅋㅋ 할수도 있지
0
0
착잡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비파나무
당연히 진지해야지; 장난치나 면탈한 이유가 있네 ㅎ
0
0
화려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매화나무
ㅋ 넌 사회생활 못하겠다
화이팅!!
화이팅!!
0
0
착잡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비파나무
ㅋㅋ사회생활해본척 ㅋㄷㅋㄷ
0
0
화려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매화나무
ㅋ 그래 화이팅!!
0
0
착잡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코렐가면 다른곳 월급 많이 받는게 더 부러워서 어짜피 이직준비하셨을겁니다
그렇게 생각하시고 더 좋은곳 갑시당
그렇게 생각하시고 더 좋은곳 갑시당
0
0
찌질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주말쉬고 치킨한마리뜯고
월요일부터 다시 빡공들어가겠습니다
월요일부터 다시 빡공들어가겠습니다
5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런 멘탈이면 다음번 무조건 합격합니다
화이팅이에요 후배님 !!
화이팅이에요 후배님 !!
1
0
다부진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라!!
0
0
다부진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고!
몇살이신가요! 전 코레일 필기 탈했었습니다ㅠㅎㅎ..
몇살이신가요! 전 코레일 필기 탈했었습니다ㅠㅎㅎ..
0
0
화사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파이팅합시다
0
0
다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반기 더 좋으신 곳 가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