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1.5배수 실화인가요?

글쓴이
  • 2020.07.17. 21:18
  • 2387

거의다 붙겠네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다친 솔붓꽃 20.07.17. 21:38
0 0
다친 솔붓꽃 20.07.17. 21:38
기계직 기준 60명중에 20명은 떨어짐 그래도
0 0
운좋은 무릇 20.07.17. 21:45
다친 솔붓꽃
이번에 70명넘게 면접본다는 썰이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7. 21:48
운좋은 무릇
정확히 1.5배수 지키지 않을까요?
0 0
운좋은 무릇 20.07.17. 21:50
글쓴이
그 인원 어디서 보는곳있는데 동점자 많아서 이번에 면접 70명 넘게 보는걸로 압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7. 21:51
운좋은 무릇
헐 어디서봐요? 전기직은요?
0 0
예쁜 무 20.07.17. 22:10
글쓴이
운영은 1.5배수 251명에 253명면접

기계는 1.5배수 68명에 74명면접

전기는 1.5배수 140명에 140명 면접 입니다
1 0
다친 솔붓꽃 20.07.17. 21:59
운좋은 무릇
와 역대급 88점컷에 동점자들도 많아서 70명..진짜 기계직 징글징글하다 휴..
0 0
살벌한 솔나물 20.07.17. 21:58
에이 오바죠 그래도 운영직 기준 80명은 떨어지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7. 22:01
살벌한 솔나물
운영직은 잘모르겠지만 전기직은 거의 100명 뽑던데ㅛ요 ㄷㄷ
0 0
냉정한 누리장나무 20.07.17. 22:09
네 부산대면 면접도 거의 다 붙어요 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7. 22:16
냉정한 누리장나무
부산대 애들이 잘해서죠?
부산대 자체는 블라인드맞죠
0 0
운좋은 무릇 20.07.17. 22:44
냉정한 누리장나무
ㅎㅎ 저학년이신듯
0 0
냉정한 누리장나무 20.07.17. 23:21
운좋은 무릇
ㅎㅎ 2020 8월 졸업예정입니다
0 0
부지런한 비목나무 20.07.17. 22:12
일단 한 명 빠집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7. 22:17
부지런한 비목나무
오 왜요?
0 0
부지런한 비목나무 20.07.17. 22:26
글쓴이
저 안 가요
0 0
근육질 터리풀 20.07.17. 22:27
와.. 88.0으로 끊기는거면 7명 전부 토익 900이상인거네 도랐다 진짜
0 0
쌀쌀한 자리공 20.07.17. 22:32
0.7점ㅠㅠㅠㅠ
턱걸이 합격해도 어차피 면접에서 떨어졌겠지라고 생각 중인데 이런 글 볼때마다 멘탈 흔들린다ㅠㅠ
0 0
다친 솔붓꽃 20.07.17. 22:33
쌀쌀한 자리공
죄송하지만 님은 깔아주는 정도에요 그정도면; 그냥 맘비우세여
0 1
쌀쌀한 자리공 20.07.17. 22:35
다친 솔붓꽃
어차피 떨어졌다!
공부하러 갑니다...ㅠ
0 0
털많은 떡쑥 20.07.17. 23:10
문과 운영직 기준 최종 140명 뽑는거니까

필기통과한 필기합격자 250명 중 110명은 면접 떨어지는거 아닐까요?
0 0
유치한 가지 20.07.18. 00:14
털많은 떡쑥
167명입니다
0 0
털많은 떡쑥 20.07.18. 01:14
유치한 가지
ㅠㅠ 90명 가량은
그 어려운 필기통과하고도 면접 탈하겠네요..

참 그냥 이름한번 들어본 공기업가기가 이렇게 바늘구멍이니..
0 0
유치한 가지 20.07.18. 08:52
털많은 떡쑥
불안함에 미치겠네요..
0 0
늠름한 노랑물봉선화 20.07.18. 01:58
전기 나 안 감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8. 04:31
다들 붙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0 0
쌀쌀한 노박덩굴 20.07.18. 07:55
전기는 한전, 발전사, 다른 공기업 최합하신분으로 인해 예비돌면 110등까지 최합할듯? 예상임 ㅎ
0 0
한가한 섬백리향 20.07.18. 12:18
부산대 분들 다 붙으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