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항상 더 높은곳을 가기 위해 애를 쓰고
글쓴이
- 2020.07.18. 12:01
- 547
실패하며 좌절한다. 누군가가 보기에는 이미 높은 지점이지만 만족하지 못하고 더 높은곳으로 가려고 한다. 하지만 아무리 애를 써도 보이지 않는 천장이 있는것 처럼 더 이상 올라갈 수가 없다. 더 높은곳에 있는 사람이 마치 너는 여기까지라고 말 하는듯 하다. 하지만 내가 멈춘다면 지금 내가 있는 이 자리마저도 누군가에게 뺏기고 말겠지. 나는 그저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할 뿐이다. 오늘도 나는 소환사의 협곡을 누빈다.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확 깨네
0
0
생생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머너여 더 높은곳을 향해라 그곳에 모든것을 두고왔다
0
0
적절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참오동
이 시즌이 끝나기전에 다이아를 달고 오겠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하면서 인생을 배우고 계시는군요!
0
0
멋진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동의나물
어떤것이든 배울것이 있는법이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