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열람실 요즘 개방하나요?
글쓴이
- 2020.07.18. 19:59
- 293
미리내열람실 요즘 개방하나요? 건설도서관 요즘 운영하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
0
0
병걸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마름
개방안하나요? 제2사범관도 닫혀서 부모님 모시고 부산대 산책할 때 화장실 들릴 만한 곳 없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건물들 다 개방은 하니 화장실이야 걱정 안하셔도 되죠.
0
0
상냥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서관을 안해서 그렇지 건물은 다 열지 않나요
0
0
병걸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마름
오늘 다 자물쇠 채워져있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말은 닫는건가
아니면 운죽정 ㄱㄱ
예다방은 화장실 있나 없나 모르겠네요
아니면 운죽정 ㄱㄱ
예다방은 화장실 있나 없나 모르겠네요
0
0
병걸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