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 종설하는게 스펙에 도움이 될까요?
글쓴이
- 2020.07.19. 10:27
- 36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4학년 2학기에 심화종설할지 고민중입니다. 하면 시간이 많이 필요할거 같은데 하는게 스펙에 도움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연구직으로 갈생각있으면 도움될거같네요
0
0
착잡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지원한다면 그냥 경험1추가 정도 도움 될 것 같네요.
만약 지원하는 회사 관련 프로젝트면 면접때 도움 될듯..
만약 지원하는 회사 관련 프로젝트면 면접때 도움 될듯..
0
0
짜릿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작년에 했는데 엄청 도움됐지만 취준시기 겹쳐서 너무 힘들었어요
0
0
도도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꿀풀
혹시 어떤 도움이 됐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새로운 경험, 일하는 방식, 자소서 쓸거리, 결과도 좋았어서요
0
0
도도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