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인(진) 남고생들 부산여행 코스 봐주세용
글쓴이
- 2020.07.20. 13:24
- 45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같은 부대 출신 사람들이고, 3명다 민간인(진)입니다.
일정은 오늘 오후 3시쯤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1일차 : 부산대 정문에서 만나기 ->
태종대 유원지(순환열차 탑승하려 했으나, 비와서 GG, 도착하면 5시? 다보고 하면 7시) ->
경성대, 광안리 수변공원에서 적시기(경성대는 대학로, 광안리는 해변 어차피 둘 사이 거리가 차타고 8분밖에 차이 안나니까 골라잡고) ->
숙박은 광안리 인근?(야놀자 기준 2사람당 4~5)
2일차 아침: 숙소 -> 허심청 or 센텀시티 스파랜드에서 씻고 ㅃㅃ(목욕탕 아침 6시에 염)
권한이 없습니다.
이동수단이 뭔지..? 이동동선이 너무 길긴 하네요
0
0
적절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종대 가는데 도대체 부산대 정문에서 왜 만남
0
0
도도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불두화
Nc화장실 쓰고 가야할 거 아냐!!!
0
0
겸연쩍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가는잎엄나무
똥누고 출발 ㅇㅈ
0
0
도도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불두화
선똥필승 쌉ㅇㅈ
0
0
살벌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포동 부산고속버스터미널에서 부산도착하는거 아니면 부산대정문 시작 ㄴㄴ;; 비행기를 타던 기차를 타던 사상서부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리던 부산대에서 출발은 엄청 비효율적이네요. 그리고 일정대로라면 태종대 관광끝내고 경성대 가면 거의 40분이상 걸릴텐데 엄청 배고플듯
0
0
기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라면 태종대를 버릴듯
0
0
배고픈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하면 자걀치 시쟝이제 자걀치스 시장을 안가명 부산을 안다 할 수 없데이
0
0
무심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