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수업은 자취,기숙사 아니면 불편한 방식 아닌가요
글쓴이
- 2020.07.20. 14:58
- 41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시반 수업이 대면이고 3시가 비대면이면
자취생이랑 기숙사생은 각자 갈 곳이 있겠지만
통학러들은 직접 노트북이라도 들고 와야하고
노트북 없으면 전산실(?) 가서 들으면 되는데 그러면 비대면 의미 자체가 없습니다
반대로 노트북 들고와도 어디 카페 가서 들으려고 해도 비대면 의미가 없어지고 집 가자니 1시간 넘게 걸리고 어디서 들으라는 이야기인지...
이번 총학은 투표만 시키지 말고 대응 좀 했으면 좋겠네요
물론 저는 기숙사 합격해서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차라리 대면할거면 대면으로 마스크 쓰고 하고 아니면 실습만 대면으로 하던가 이건 뭐 단점만 모아놓고 책임지기 싫어하는 군대식 해결 방안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개학은 했으니까 학교 근처에 와야죵
0
0
찬란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딱총나무
이틀만 수업듣는 4학년 학생들은 방구하기 좀 그렇지 않을까요?ㅠ
0
0
나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같은 이유로 혼합 반대예요~ 등록금 환불 문제때문에 빠져나갈 구멍으로 혼합하는건 아니겠죠..? ㅜㅜ
0
0
나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탱자나무
환불안해줘도 되니까 확실히 정해서 얼른 공지해주길 바랄뿐입니다 ㅠㅠ
0
0
나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