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나치과 매복니 잘뽑나요...?
글쓴이
- 2020.07.20. 16:25
- 40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매복니 신경이랑 딱 붙어있는거 뽑아야하는데
바로나치과 잘뽑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폭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사랑니 전문으로 유명하죠 의사쌤도 친절해서 좋슴다
1
0
특별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뽑으심
0
0
유별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서 이 뽑으면 바로남
0
0
어두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잘합니다~!!
0
0
찌질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신경이 깊숙하게(?) 연결되어 있으면 대학병원에서 뽑으라던데...뽑을 때 신경이 딸려나온다나 뭐라나
1
0
도도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독말풀
저도 사랑니뽑으러 가니까 신경때문에 대학병원가라고 하시고 스켈링 받으라 하시던데.. 다른 사랑니 전문치과에서는 한번에 바로 뽑아주셨어요..ㅎ
0
0
찬란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병원보다 사랑니 전문 치과전문의가 경험이 더많습니다 바로나 가세여
0
0
민망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나에서 신걍지나는 매복포함 4개 다 뽑았는데 진짜 뚝딱 잘 뽑으세요. 하나 깨부수고 뽑는데 5~10분? 정도 걸린듯..
0
0
활달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잘 뽑아여
0
0
밝은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 치과에서 뽑으려고 물어보니까 여기서는 못 뽑고
큰 대학병원가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