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7.20. 18:33
- 1246
.
권한이 없습니다.
저 왕복 두시간했는데 지하철환승없이 가는거라서 안힘들었는데 환승해야된다면 힘들거같아요 주 3일했는데 하루는 8시간 이틀은 3시간했어요
0
0
재미있는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브라질아부틸론
감사합니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왕복 3시간 해봤는데
부산대에서 문현동 구석
그 알바장소에서 밥 주거나 그러면 할만해요
마치면 늘 밥줘서 밥먹고 소화시키면서 집에왔네요
부산대에서 문현동 구석
그 알바장소에서 밥 주거나 그러면 할만해요
마치면 늘 밥줘서 밥먹고 소화시키면서 집에왔네요
0
0
청렴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채송화
글쿤용.. 일단해보겠습니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2시간 1년째 하는중인데 솔직히 좀 쉬고싶은데 다시구할 자신이 없어서 계속하는중이네요
0
0
흐뭇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왕복 이동시간도 알바 시간이라고 봐서 비추합니다.
왕복 30분이랑 비교햇을때 1시간 반 일 더하는 거에요
왕복 30분이랑 비교햇을때 1시간 반 일 더하는 거에요
0
0
포근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