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공무원 발령에 대해서
글쓴이
- 2020.07.21. 01:54
- 10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만약에 제가 김해시 지방직을 붙고 거주지가 내외동이라고 하면 그 근처로 발령 받나요? 막 버스로 2시간 넘게 걸리는 진영같은데 발령날수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무원갤로
0
0
신선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붙고 물어보세요
붙으면 바로 알게될 문제를 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안 붙어서 모름ㅋㅋㅋㅋ
붙으면 바로 알게될 문제를 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안 붙어서 모름ㅋㅋㅋㅋ
0
0
행복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상 현직이 기피하는 지역으로 갑니다. 진영시내면 땡큐일듯
0
0
민망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피하는 동으로 많이 갑니다.
창원으로 치면 내서로 보낸다던가 ^^..
창원으로 치면 내서로 보낸다던가 ^^..
0
0
교활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