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때문에 갑자기 살이 찔수가있나요?
글쓴이
- 2020.07.21. 14:33
- 468
여자사람 친구가 오랜만에보니 부은것처럼 2배가 되었던데호르몬조절이 잘안되어서 살이 쪘다는데
몇달상간에 몇십키로가 찔수가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 아픈듯
0
0
개구쟁이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상선에 문제 있으면 그렇게 될 수 있음
1
0
꾸준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 갑상선 문제있는 사람 많음
0
0
어설픈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상선 검사 받아보라고 해요.
0
0
침착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기능쪽 안 좋아서 호르몬약 먹으면 그렇게 될 수 있어요 심하면 10키로 이상 쪄요
0
0
처참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르몬조절 안되서 약먹는데 애초에 운동은 하질않으니 관리안되니까 찐거예용
0
0
유쾌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먹으면 안먹어도 쪄요 ;; 아픈것도 서러운데 ㅠ
0
0
화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