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뒤 엄마아빠가 부산으로 놀러오시는데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20.07.21. 17:19
  • 889

집단 지성의 힘을 믿습니다🙏 도와주세요

 

해운대 쪽 호텔 2박 3일 있을 거구요 엄마아빠동생 이렇게 오는데어디를 가야될지 무엇을 먹어야 될지 고민이에요

일단 아빠가 조개구이, 꼼장어, 회를 좋아하셔서 꼭 코스에 넣고 싶은데 어디가 맛있을까요? 네이버에 검색하니까 죄다 광고만 나와서ㅠㅠ 현지인들이 진짜 맛있다고 하는 곳을 데려가고 싶어요ㅠㅠ

일단 대충 생각한 건

1. 광안리에서 회랑 조개구이 먹기

2. 기장에서 꼼장어 먹기

3. 해운대 아쿠아리움 가기

4. 해운대 근처 전시회 가기

 

아빠가 부산은 차 끌기 힘들다 하셔서 아마 택시나 대중교통 이용할 거 같구요 그래서 해운대 주변 위주를 생각 중이에요

도와주세요! 맛집이랑 볼거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개구쟁이 솔나리 20.07.21. 17:23
https://mypnu.net/index.php?mid=ha&page=2&document_srl=27069694
0 1
서운한 기장 20.07.21. 17:30
센텀 가미
0 0
황홀한 일월비비추 20.07.21. 17:45
조개구이면 해운대쪽에 청사포 추천
바다보면서 걷는길로 달맞이길이나 이기대 추천함
송도 해수욕장에 해상 케이블카도 꼭 타고
0 0
의연한 사과나무 20.07.21. 18:00
황홀한 일월비비추
ㅇㅈ 청사포 조개구이 좋아요ㅋㅋㅋ 차만 있다면
0 0
나약한 당종려 20.07.21. 17:54
해운대면 청사포에서 조개구이 먹는게 거리가 더 가깝지않나요? 전 예전에 수민이네 갓엇는데 나쁘지않앗음. 해운대 부산횟집도 괜찮앗구여. 만셴도 괜찮아여
0 0
글쓴이 글쓴이 20.07.21. 18:39
나약한 당종려
오오 청사포 추천이 많네요 그럼 조개구이는 청사포 수민이네 가야겠어유..!!! 광안리쪽에 조개구이 많은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네요 헤헤
0 0
난폭한 붉은서나물 20.07.21. 18:02
기장가시면 용궁사 한번 들려보세요.
처음가시면 좋을거에요
1 0
글쓴이 글쓴이 20.07.21. 18:40
난폭한 붉은서나물
해동용궁사요?! 예전에 갔었는데 기장에 있었구나..! ㅋㅋ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엄빠 모시고 꼭 갈게요
0 0
부자 애기봄맞이 20.07.21. 18:28
꼼장어 온천장에 깔려있음
기장까지 안가도 됨
0 0
진실한 향나무 20.07.21. 18:33
부자 애기봄맞이
온천장 주민인데 쌉창렬입니다! 절대가지마세요
0 0
난쟁이 조 20.07.21. 18:58
진실한 향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부자 애기봄맞이 20.07.21. 18:59
진실한 향나무
기장꼼장어는 쌉창렬 아닌줄 알겠어요
0 0
푸짐한 엉겅퀴 20.07.21. 19:07
장어 좋아하시면 그.. 부경대 옆에 메트로랜드 네비쳐서 가시면, 포장마차 촌 같은 게 있는데, 상호명은 기억안나나 장어 맛집있음..
0 0
센스있는 푸조나무 20.07.21. 20:29
청사포 해담 모듬해산물 괜찮았어요! 뷰도 좋구요!
해운대보다는 청사포나 송정 쪽이 조금 덜 복작복작한 느낌 같아요. 산책하기도 좋아요.
혹시 추가하자면, 온천장 쪽에는 진진횟집 코스 진짜 괜찮더라구요.
해운대 쪽 아버님어머님 나이대 추천은 복국이나 대구탕도 추천드립니다~
또 부산 돼지국밥 유명한데, 민락동 최고수변국밥 추천드리고 대연동에 장원국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리구 동네 토박이로서, 볼거리는 이기대 정말 꼭꼭 추천드립니다...!!!!!!!☆☆☆
광안리는 두 말 할 것 없구요.
관광객이면, 조금 비싸긴한데 송도 케이블카도 나쁘지 않아요~~!! (아쿠아리움은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21. 20:56
센스있는 푸조나무
우와 대박 송도 케이블카 찾아봤는데 딱 아빠 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깜짝으로 예매해놔야징 ㅠㅠ ㅎ히히 감사합니다><!'ㅜ!!!!!!!
0 0
점잖은 앵초 20.07.22. 00:02
해운대 광안리는 사람도 너무 많고 바다 보기엔 영도, 태종대 쪽에 참 좋아요 ㅎㅎ 송도 쪽 오실거면 영도도 추천합니다
흰여울마을 쭉 걷는 것도 좋고
지금 태종사에 수국이 한창 이쁠 때라 모시고 가면 어머님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내일부터 쭉 비소식이라 인스타 해시태그로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을 듯) 영도에 조개구이 집은 물망초 추천드려요
좋은 루프탑 카페도 많이 있으니 알아보고 가보세요(카린, 신기산업 등등) 맑은 날에 가면 정말 좋습니다 ~~
0 0
답답한 노박덩굴 20.07.22. 09:14
해운대 호텔에서 청사포나 송도, 기장까지 다니기에는 차가 있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부산에서 차 끌고 다니기 생각보다 나쁘진 않아요.
해운대 회는 회성막창 많이 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