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인재가 사기급이에요?
글쓴이
- 2020.07.21. 19:33
- 1860
이전지역 지역인재 몇 프로 이런거는 좀 의미있는 거 같은데
한전이나 그런 서류전형 가산점 몇프로 이런거는 있으나 마나 한 거 같던데
기업 바이 기업으로 사기급 혜택인 곳이 있어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질문을 수도권 학교 애들이 보는데다가 해보면 격한반응 확인가능
0
0
털많은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타래붓꽃
반응은 그렇던데 실질적인 혜택이 어느정돈지 궁금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전형 가점 이거는 거의 있으나마나 한거고
이전지역인재 강제 할당은 ㄹㅇ 개사기급이고...
이전지역인재 강제 할당은 ㄹㅇ 개사기급이고...
0
0
진실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필기에서 걸러집니다
3
0
태연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둥굴레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역인재든 뭐든 어차피 공기업은 필기 싸움임
가점 아무리 수백 트럭을 받는다한들 필기 통과못하면 그냥 무용지물
부교공도 28000명이 응시했지만 필기는 단 200여명만 통과함
공기업은 어차피 ncs 전공필기에서 다 썰려나감ㅋㅋㅋㅋㅋㅋ
가점 아무리 수백 트럭을 받는다한들 필기 통과못하면 그냥 무용지물
부교공도 28000명이 응시했지만 필기는 단 200여명만 통과함
공기업은 어차피 ncs 전공필기에서 다 썰려나감ㅋㅋㅋㅋㅋㅋ
3
0
의젓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놈될
0
0
기발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국공은 필기까지 퍼센트 적용되요!
인서울 상위권 커뮤 가보면 난리도 아니랍니다..
인서울 상위권 커뮤 가보면 난리도 아니랍니다..
0
0
멋쟁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