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후배님들 중소중견 공고 주로 어디서 보나요? 사람인? 잡코리아?
글쓴이
- 2020.07.22. 18:08
- 503
중소나 중견 재직하고 계신 부산대 분!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털많은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인
0
0
절묘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취사 자소설
0
0
흔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견 다니고 있는데.. 그냥 대기업 노리세요.. 그게 여러므로 몸이든 마음이든 더 편합니다..
0
0
우수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겹이 좋지
0
0
병걸린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인/잡코리아에서 주로 많이 찾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