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07.22. 18:55
- 791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더 다양한 경험이나 흥미있는 분야를 파는게 훨씬 좋음
이렇게 말해도 본인이 직접 느끼지 않으면 모르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할때 요령이 좀 필요해요.
시험방식이나 유형 파악해서 시험에 맞춰서 공부해야 학점 잘나와요. 출석, 과제도 중요하니 놓치지 말고 잘 챙겨야되고 선배들 한테 전공과목 족보 정보 얻는것도 중요,, 파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대학생활은 고딩때랑 달라서 학점만 가지고 평가할 수 있는게 아님. 놀기도 하고, 연애도 하고, 대외활동도 하고 그러는 거고 취업하는 방식도 다양한데 학점은 일부분일 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과 뒤에서 20%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3등한적도 없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사장 한 곳에서 1등 꼴
그래야 그 다음 면접전형으로 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택만 잘하면 대학원 별거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