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필기 쉬워요?
글쓴이
- 2020.07.22. 19:03
- 96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밑에 공부 안하고 갔는데도 합격할 정도?
사무직렬은 경쟁률 200:1넘는걸로 아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할미꽃
님 이거 메모장에 저장해놨다가 복붙하는거임요😜
0
0
털많은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노각나무
머리에서 나온거임요ㅠㅠ😥
핵심은 쉽지않다는 얘기죠
핵심은 쉽지않다는 얘기죠
0
0
황송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할미꽃
쉽지않은건 맞는데 그렇다고 신의영역도아님
부교공 2.8 쳤다해도 애초에 그 절반이상인원은 그냥 치러나가봐야지 이런마인드였는데
부교공 2.8 쳤다해도 애초에 그 절반이상인원은 그냥 치러나가봐야지 이런마인드였는데
0
2
육중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물레나물
ㅈㄴ 뚫린입이라고 함부로 나불거리네;;
부교공 함치러가볼까의 허수랑 한수원의 허수랑 같냐;;뭘 좀 알고 댓글다시길
부교공 함치러가볼까의 허수랑 한수원의 허수랑 같냐;;뭘 좀 알고 댓글다시길
3
1
절묘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저도 공부안하고 쳤긴했다만
진짜 어려웠어요..
내가 공부한다고 될까 느꼈어요ㅋㅋ..
에휴 다들화이팅
진짜 어려웠어요..
내가 공부한다고 될까 느꼈어요ㅋㅋ..
에휴 다들화이팅
1
0
난감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 해보시면 싹다 허언이라는거 알게됩니다
특히 사무직은 코레일 같은 월급 190따리 폐급 직장에도 서성한 애들 치러오는데 무슨 공부 안 하고 합ㅋㅋㅋ
설령 그런 사람이 있다해도 그건 그 사람의 재능과 운인거고 대부분은 공부하고도 다 떨어짐
특히 사무직은 코레일 같은 월급 190따리 폐급 직장에도 서성한 애들 치러오는데 무슨 공부 안 하고 합ㅋㅋㅋ
설령 그런 사람이 있다해도 그건 그 사람의 재능과 운인거고 대부분은 공부하고도 다 떨어짐
2
0
해박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겠냐 ;
0
0
유능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어려워요
0
0
절묘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는 뚫을수있겠냐
0
0
적절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병솔나무
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방공기업인 부교공도 28000명 필기쳐서 200명만 합격하고
나머지 27800명은 그대로 집으로 ㅂㅂ인데
하물며 메이저 중앙공기업이 쉬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