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남녀가 눈싸움을 하는 경우는 뭘까요?
글쓴이
- 2020.07.23. 08:37
- 1385
남녀사이에도 기 싸움을 하기도 하나요? 저는 그냥 이뻐서 잠깐 쳐다봤는데 그 사람도 저를 계속 보길래 한 정거장 갈때까지 계속 마주 봤는데 내려야 돼서 내리고 뒤 돌아봐도 계속 저랑 눈이 마주치더라고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무섭네요..
3
0
깔끔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린라이트
0
0
적나라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 몇번 마주친걸 이후에도 잊지못하고 온갖 망상과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최대한 좋은쪽으로 생각하고 싶어하는 찐
2
3
착잡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꽃창포
요런 하찮은 글에도 일일이 정성껏 읽고 댓글 달아주는 찐 of 찐 ㅋㅋ
1
1
끌려다니는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꽃창포
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 표창원
0
0
황홀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꽃창포
별로 그런 글은 아닌것같은데 왜 프레임씌움?
0
0
초조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도 심심해서 눈싸움 하자고 한건데.. 거기서 웃으면 지는거임
0
0
질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잘생겼다 - 번호 따주세요
본인이 평범하거나 그 이하 - ㄹㅇ짜증나서 쳐다보는 거임 왜 꼬라봐?
본인이 평범하거나 그 이하 - ㄹㅇ짜증나서 쳐다보는 거임 왜 꼬라봐?
1
0
친숙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퍼 열렸을 수도 있고, 얼굴에 진짜 뭐 묻었을 수도 있고, 자리를 안 넘긴게 짜증났을 수도 있고, 장님이었을 수도 있고, 님 눈에만 보였을 수도 있고
0
0
게으른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