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컴활시험 엑셀,엑세스 버전 알려주세요ㅠㅜ
글쓴이
- 2020.07.24. 16:18
- 347
2010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에 나와 있어요
0
0
무좀걸린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6이요!
0
1
꼴찌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주름잎
엥?
0
0
특별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주름잎
2016 으로 시험치려면 2026년도는 되어야 합니다.
0
0
찌질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0임
0
0
똥마려운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할때도 2010 버전으로 하는게 좋아요
0
0
슬픈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0버전 합법적인 방법으로는 체험판도 어디서도 구할 수 없습니다. 사실상 상공회의소가 불법 권장하는 꼴인데 암튼 xp나 비스타 조합에 2010으로 연습해야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 가능합니다.
0
0
찌질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