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원들이 자꾸 카드를 떨어뜨려요
- 2020.07.24. 21:22
- 152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온천장~부산대라인 가게에서
6개월동안 몇번이나 겪은일인데요
알바하는분들이 제가 카드건낼때
바로 안받아주시고 아주살짝 늦게 받네요
그래서 카드가 계속 테이블위에 떨어져요
그때마다 저만 사과하는데ㅜㅜ
부산대주변(온천장포함)가게에서
계산하실때 저같은 경험있으신분 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사는동네에서는 그런적없거든요
저만겪었나봐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동네에서는 못겪어봫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