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여사친 있었으면 좋겠당 ㅠ
글쓴이
- 2020.07.25. 22:16
- 699
ㅠ.ㅠ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나는 아빠가 있었으면 좋겠당 ㅠ
1
1
유능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구상나무
오빠??
0
0
유별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질없음
0
0
치밀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 여사친, 남사친이 왜갖고싶은건지 이해가 안가네 요즘 그 광고도 꼴보기싫던데 무슨 남사친 여사친 구해주는어플
0
0
난감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굴피나무
그러게요 사람친구는 개뿔 그냥 여친남친 찾는거지ㅋㅋ왜 그렇게 돌려말하면서 애정결핍을 가리려는건지 이해안감
0
0
냉정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