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하려는 자, 살빼려는자 들어오셈
글쓴이
- 2020.07.26. 07:51
- 13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가 더 쉽던데...운동 어렵다ㅠ
0
0
게으른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중복이니 치킨 먹어야지
0
0
보통의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지상주의의 또 다른 버전같네
0
0
의연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벽오동
??? 이건 무슨 소리야ㅋㅋㅋㅋ
0
0
어두운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깨꽃
듣기에 따라서 눈에 보이는 결과만이 자기 노력을 알아주고 그것만으로 자존감 만족감을 채울 수 있다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어보여서 말해봤음 공부보다 운동이 더 눈에 보이니까 제일 생산적이라고 얘기하는 것도 그렇고요 제가 성급하게 짚은걸까요?
0
2
의연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벽오동
네
1
0
활달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시욕, 남에게 보여주기 인생
1
2
유능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