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일행직 9개월 공부하다가
글쓴이
- 2020.07.26. 16:28
- 1337
일회독 다 못하고 쳐서 불합격 했는데 공기업으로 바꿔준비하려 결심해서 자격증 따놓고 좀 쉬다가 전공필기 준비하려했는데 지금이 마지막 기회거든 돌아갈려면 돌아갈 수 있는? 그냥 9급 공시 꾸준히 준비해서 2021년에 합격하는게 좋을려나 공기업 면접도 준비하면 되겠지만 너무 막막한거같애 근데 또 공시 한번준비하면 합격못하면 무섭잖아 ㅜㅜ 시간그냥날아가니까 어떡하지 허 ...
권한이 없습니다.
9개월 동안 1회독도 못 하는데 공기업은 무슨 수로 붙음? ㅋㅋㅋ
6
0
근엄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산괴불주머니
22
0
0
의젓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요...9급>>공기업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거 같은데 9급은 암기 노가다 존ㅣ나게하면 희망이라도 보는데 ncs는 다릅니다;; 특히 9급이야 인재풀이 뻔하다지만 이름 좀 들어봤다는 공기업에는 연고대생부터 죄다 달라붙는데 무슨....
공기업을 1년 잡고 준비하시던지 공무원 계속 하시던지 하세요
공기업을 1년 잡고 준비하시던지 공무원 계속 하시던지 하세요
4
0
화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이름한번 들어본 곳도 연고대생부터 다 필기 응시하는데 경쟁상대가 되겠음?
이번에 한전 사무직 최종합격자 중에 행시 1차합격자도 있었다함
그냥 바늘구멍 들어가기임
이번에 한전 사무직 최종합격자 중에 행시 1차합격자도 있었다함
그냥 바늘구멍 들어가기임
0
0
찬란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딴마음가짐으로 컴활자격증도 못붙을듯 ㅋ
0
0
살벌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꾸준히 준비해서 2021년에 합격하시길 바래요
0
0
무심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개월해서 9급도 못붙는데 공기업으로 바꿔서 넉넉하게 5년쯤 준비하게?
0
0
멍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