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코로나 19가 어떤 마스크회사 사장이
글쓴이
- 2020.07.26. 21:32
- 768
돈을 벌기 위해 질병 연구원을 고용해 퍼뜨린것이라면..? 이라는 생각이 마카롱을 먹으면서 들었습니다. 마카롱 맛있당.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소오름
0
0
의젓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일종의 청소라고 생각함
더럽게 많은 인류 중에서 코로나하나 못버티고 죽는 인간들은 하등한 유전자를 남길 것이기 때문에 최소기준에 부합하는 유전자만 살려두기 위한 청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거지
더럽게 많은 인류 중에서 코로나하나 못버티고 죽는 인간들은 하등한 유전자를 남길 것이기 때문에 최소기준에 부합하는 유전자만 살려두기 위한 청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거지
0
0
날렵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꽃댕강나무
그렇다기엔 치사율이 너무 낮지않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짜 최소기준인거지. 사람이라고 볼 수 없는 것들만 걸려서 죽는거.
0
0
날렵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꽃댕강나무
이런사람도 학문을 탐구한답시고 대학에 와있다니
0
0
가벼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참회나무
니도 오는데 뭘 ㅋㅋㅋㅋㅋ
0
0
날렵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카롱 마저 드세요
0
0
게으른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가시?
1
0
재미있는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장구채
?
0
0
다부진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맞네요
0
0
처참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바이러스를 만들어낼 기술이 있었으면 논문 발표하고 합성 바이러스를 이용한 치료제 개발로 돈 버는게 마스크보다 더 때돈벌거에요 ㅋㅋㅋ
당장 코로나 백신 개발도 인체에 무해한 바이러스를 합성/개조해서 코로나처럼 인식되게 하는 방식으로 실험하고 있던데
당장 코로나 백신 개발도 인체에 무해한 바이러스를 합성/개조해서 코로나처럼 인식되게 하는 방식으로 실험하고 있던데
0
0
미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중국이 백신 들고 있는거 숨기는거 아님..??헐.. !중국 대가리나 미국 대가리가 코로나 걸리면 그때 백신개발 성공했다고 하면서..전세계에 백신 팔고 그때부터 중국이 전세계를 먹는거 시나리오..짜봣어용..
0
0
해박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심하면 브이 포 벤테타 라는 영화한번 보세요
0
0
착실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