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방에 자꾸 벌레가 나와요.
글쓴이
- 2020.07.26. 23:12
- 693
4월달에 자유관 입사하고 나서 벌레 나온 적이 정말 드물었는데
어제 오늘 벌써 모기랑 거미랑 날개미랑 나방파리랑 등등
엄청 많이 봤어요. 특히 밤 되면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방충망도 그대로고 도저히 들어올 수 있는 구멍이 없는데 어디서 자꾸 들어오는 건지 모르겠어요.. 벌레 생길만한 음식물은 놔두지 않았어요.
혹시나 하수구에서 기어나오는 걸까봐 욕실이랑 세면대에 뜨거운 물도 엄청 부었는데 별 차도가 없네요.
방금도 날개미 한 마리가 어디서 나온건지 침대에서 기어다니고 있었어요.
작은 것들은 제가 혼자 잡을 수 있는데
이러다가 지네나 바퀴벌레같이 큰 것도 나올까봐 무서워요.
제 방만 이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방충망 아래 비 빠지라고 구멍있는데 거기로 들어올 수도 있구 출입문 열고닫을 때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0
0
현명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쇠별꽃
진짜로 방충망 아래에 구멍이 있네요.. 요즘 비가 자주 오니깐 임의로 막으면 안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마철이긴 하지만 그거 막았다고 막 빗물 엄청 고이고 그러진 않아요. 저는 방충망용 스티커 사서 붙여뒀습니다. 방충망에 구멍뚫린곳 있으면 거따가 붙여써도 되니까 되게 유용해요.
0
0
현명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쇠별꽃
감사합니다. 일단 스카치테이프로 막아놨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이소에 방충망 물구멍용 스티커 팔아요!
0
0
때리고싶은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