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예결원이 진짜 필기 역대급으로 쉬웠죠
글쓴이
- 2020.07.27. 06:14
- 1304
그때 3학년이라 시험 못봤지만 뭔 경제 예비순환 순환 수준이고 아는 선배 입문한지 6개월인데 지방인재 버프 논술 글빨로 꿀빨고 합격 아마 다시는 이런 기회안올듯요. 작년입사자들 부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취업해보니까 주변을보면 운빨이 가장큰듯
4
0
친근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티오도 엄청 많아서 부럽다
0
0
착잡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칠기삼
0
0
다부진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라면 필기는 고사하고 그 어려운 면접 통과할수잇엇을거라고 확신합니까? 영작에서 바로 털릴듯 ㅎ
0
0
치밀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이라서 시험 못본거 자체가 허수
0
0
과감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공기업입사 운빨겜임 필기나 면접이나
0
0
억쎈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