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쪽 피티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20.07.27. 15:08
- 403
혼자서 헬스는 4년정도 했는데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어서 이번기회에 2달만 피티받아보려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집이 북문쪽이라 가급적 가까운데로 가고 싶은데 부산레포츠, 블랙바디,목샤,dy등 이중 괜찮은곳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목샤 dy주위에 마블피트니스라고 있는데 거기 괜찮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한 번 찾아보세요
0
0
해맑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히아신스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블피트니스가 피티는 비포애프터 확실한듯
인스타그램 #마블피트니스 선검색후 가셔도됨
인스타그램 #마블피트니스 선검색후 가셔도됨
0
0
푸짐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엉겅퀴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블 별로임 dy가 차라리 나았음 dy추천
0
0
황송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자운영
검색해보니까 마블이 시설도 좋고 후기도 괜찮은거 같은데 별로인 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마블이랑 dy 피티비용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혹시 마블이랑 dy 피티비용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자운영
님 근데 피티 한번으로도 혼자 운동할 수 없을정도면 얼마나 헬린이신거에요? 아니면 돈이 많으신가요??
개인적으로 피티는 10회정도로 머신사용법이나 3대운동 자세정도만 배워서 자기가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배우는기만하면된다고보는데
물론 옆에서 쪼아주면 효과도 나고 강제적인게 있지만
그걸위해서 그 비싼돈 들여가면서 헬스장을 가기위해서 이 pt 저 pt등록하는건 자기의지를 좀 바꾸셔야하는게 아닌가
개인적으로 피티는 10회정도로 머신사용법이나 3대운동 자세정도만 배워서 자기가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배우는기만하면된다고보는데
물론 옆에서 쪼아주면 효과도 나고 강제적인게 있지만
그걸위해서 그 비싼돈 들여가면서 헬스장을 가기위해서 이 pt 저 pt등록하는건 자기의지를 좀 바꾸셔야하는게 아닌가
0
0
푸짐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