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자들아
글쓴이
- 2020.07.27. 15:15
- 507
훈련소 원산폭격(바닥 병뚜껑에 머리 박는 거) 많이 아프냐?
권한이 없습니다.
바닥은 괜찮고 병뚜껑은 많이 아플 것 같네요
0
0
끌려다니는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안시키지않나 요즘
0
0
느린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해보시면 될걸 굳이 물어보셔야하나요
1
0
촉박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한번 해보면 알걸
4
0
어리석은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선진병영인데 그런거 안한다
0
0
못생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년군번인데 안해봄
0
0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이 힘든거지 몸만 힘들면 불만이 생길수가 없지
0
0
게으른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그런거 시키면 바로 헌병대 옴 걱정 ㄴㄴ
0
0
착잡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