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고 싶다는 사람한테 안 빼도 될 것 같다고 하는 건
글쓴이
- 2020.07.27. 23:57
- 81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참견이에요 평가에요 호감표현이에요 형식적인 말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형식적
0
0
냉정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계에 따라 다름
0
0
태연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아들이는 사람이 주체임
0
0
세련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계에 따라 다름
0
0
다부진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네, 좀 빼야 되겠다"라고 했다가 무슨 사단이 벌어질 줄 알고요ㅋㅋㅋ
0
0
재미있는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진짜 확답주긴힘들듯
0
0
고상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그렇게 말하지않나
그럼 대체 뭐라고 말해야함..
그럼 대체 뭐라고 말해야함..
0
0
병걸린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포맷인듯?오랜만에 본 친구랑 밥한번 먹자는 말 처럼요
0
0
뛰어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안빼도 될것같으니까 그렇게 말한거지 다른뜻이 어딨음
0
0
슬픈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안빼도될거같으니까 빼지말라는거
0
0
머리나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빼도 일상생활에 지장없어보이니까 그렇게 말했겠죠. 너무 체중이나가서 보기안좋거나 건강에 지장있을거 긑을 때 진짜 살빼라고 말하지
0
0
섹시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