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 3 4 학년 이상이신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20.07.28. 15:14
- 42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자회로 1 2 를 같이 들으려 하는데 괜찮을까요?
방학전에 선수지식같은건 미리 알고 들으려고합니다. 만약 제한적으로 괜찮다면 어느부분을 공부하고 가면 될까요?
그리고 아날로그 회로가 전자회로에서 배우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끔찍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매화나무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이라 커리큘럼이 지금과는 조금 상이할수 있지만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전자회로 1 : 크게 다이오드, bjt, mosfet 이 세가지를 배우게 되며 소자 원리부터 소자를 이용한 응용(다이오드는 정류 회로, 기타 다이오드 응용회로, bjt는 CE, CB, Emitter follwer등을, mosfet은 CS, CG, Source follwer 등)까지 다룹니다.
전자회로 2 : opamp, bjt, mosfet의 응용(전자회로1 내용 일부분 & 차동), 주파수 응답, 피드백 등을 배웠던거로 기억합니다.
전자회로 1,2 를 동시에 수강 하시려면 적어도 윗분이 적으신거 처럼 mosfet 부분은 다 익힌후 전자회로2 수업을 듣는걸 추천합니다.
전자회로 2는 모스펫 부터 해서 바로 응용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전자회로 1의 내용을 잘 알지 못하면 따라가는것 부터 벅찰수 있습니다.
전자회로 1 : 크게 다이오드, bjt, mosfet 이 세가지를 배우게 되며 소자 원리부터 소자를 이용한 응용(다이오드는 정류 회로, 기타 다이오드 응용회로, bjt는 CE, CB, Emitter follwer등을, mosfet은 CS, CG, Source follwer 등)까지 다룹니다.
전자회로 2 : opamp, bjt, mosfet의 응용(전자회로1 내용 일부분 & 차동), 주파수 응답, 피드백 등을 배웠던거로 기억합니다.
전자회로 1,2 를 동시에 수강 하시려면 적어도 윗분이 적으신거 처럼 mosfet 부분은 다 익힌후 전자회로2 수업을 듣는걸 추천합니다.
전자회로 2는 모스펫 부터 해서 바로 응용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전자회로 1의 내용을 잘 알지 못하면 따라가는것 부터 벅찰수 있습니다.
0
0
무심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매화노루발
답변 완전 도움되었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전자회로는 아날로그 회로만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