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고수님들..
글쓴이
- 2020.07.28. 21:42
- 250
.
권한이 없습니다.
중급회계까지 들으신다닝 공기업 준비하세용?
0
0
쌀쌀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왜당귀
네 맞아요 그래서 중급회계 인강 들으면서 공부하고싶은데 재경관리사 자격증 목표로 공부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재경관리사에 중급회계 범위가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문은 지워져서 잘 모르겠으나
댓글에 달린 질문에 대해서면
재경관리사에 중급회계 범위 들어갑니다.
아마 홈페이지에 예시문제였나 기출문제였나 있던거 같은데 체크해보면 좋겠네요.
댓글에 달린 질문에 대해서면
재경관리사에 중급회계 범위 들어갑니다.
아마 홈페이지에 예시문제였나 기출문제였나 있던거 같은데 체크해보면 좋겠네요.
0
0
어두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이삭여뀌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