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이거대체어떻게하란뜻인가요? 사진첨부
글쓴이
- 2020.07.28. 21:51
- 14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불가능한학생은 어쩌란건가요?
분명히 한달전에 조교한테 졸업사정결과 물어보고
제출서류더필요한거없냐고물어봤는데
가만히있으면 졸업된다고 이야기하든데
28일6시까지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야된다는
걸 28일 오후1시반에
알려주는 ㄹㅈㄷ 진짜... 공부한다고 폰끄고 있다가
이제확인했는데 개멘붕이네요
이거직접방문하란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방문이 불가능한데 학과에서 신청서를 쓰라는건 뭔쌉소리임?
0
0
우수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넉줄고사리
저도이생각햇는게 학과에서 자체적으로알아서해준다는소리였다네여 방금전화함....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바로 과사 연락하셔서 팩스나 메일로 보내면 안되냐고 물어보시는 게 젤 좋을 듯 싶어요!
0
0
보통의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아는 거의 모든 학과스타일상 마감기한 이전에 마감기한이라 야기라고 진행하기때문에, 전화해서 자초자명 얘기하면 가능함. 너무스트레스는 받지말고 대신 그 조교를 욕하셈
0
0
유치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정도 행정처리는 유연성을 가질 수 있어서 빨리 전화해보는게 제일 좋을거 같네요
0
0
답답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과구분정정이뭔가요?
0
0
화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매발톱꽃
전공기초를 전공선택으로넘기고 교양 일선으로넘기고 이런거여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잘처리됐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